언론보도

플로리다 공대 입학사정관 초청 설명회 내달 8일 개최

2019-04-29 관리자

 

종로유학원이 오는 5월 8일 오전 10시 30분에 강남본점에서 '플로리다 공대 입학사정관 초청 설명회'를 진행한다고 26일 밝혔다.

 

플로리다 공대(Florida Institute of Technology)는 플로리다 주 멜버른 소재 대학으로, 미국을 대표하는 공과대학 중 하나다. 미국 시사 주간지인 US News & World Report에서 발표한 2019 미국 종합 대학 순위에서 177위를 차지한 상위권 대학이다.

 

특히 항공조정으로 유명한 대학으로, 세계 최고의 항공대라 불리는 엠브리리들 항공대 다음으로 인정받고 있다. 한국에서도 플로리다 공대 출신이 항공기 조종사들이 늘어나면서, 항공학교로서 주목받고 있다. 그 외에도 공학, 과학, 인문학, 경영학, 커뮤니케이션, 해양학 등 다양한 전공을 제공하고 있다. 많은 항공 조종사와 우주비행사 및 우주공학 전문가, 정치인, 기업가를 배출했다.

 

종로유학원은 관계자는 “플로리다 공대는 프로그램은 우수하면서, 입학조건이 까다롭지가 않고, 이공계열 전공 시 졸업 후 학과연계 취업비자인 OPT를 최대 3년 발급받을 수 있다"며 "기회를 가질 수가 있는 등 여러가지 장점이 있다.  또한 이번에 국제학생들에게 최대 5만 달러의 장학금 기회까지 제공하고 있어서, 미국 유학을 준비하는 예비 유학생 및 학부모들이 눈여겨볼 만한하다”고 전했다.

 

1982년에 종로에서 처음 문을 연 종로유학원은 현재 서울을 비롯해 국내 주요 도시에 총 17개의 직영지사를 갖추고 있는 국내 최대의 유학전문기업이다. 2200여개의 해외 교육기관과 파트너십을 맺고 있으며, 플로리다 공대와도 직접 계약을 맺고 한국 내 공식 입학상담처 역할을 하고 있다. 설명회는 누구나 참가할 수 있으며, 종로유학원 홈페이지에서 신청이 가능하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