언론보도

7월 썸머이벤트 진행…방문상담만 해도 베스킨라빈스 쿠폰 증정

2019-07-03 관리자

\

 

 

유학전문기업 종로유학원이 7월 한 달간 썸머이벤트를 진행한다고 28일 밝혔다.

 

이벤트 기간 동안 종로유학원 방문해 어학연수 및 유학 상담만 받아도 혜택이 있다. 종로유학원 홈페이지를 통해 예약 후 방문상담 시 베스킨라빈스 싱글콘 쿠폰을 선착순 100명에게 증정한다. 일대일 맞춤 컨설팅과 유학 견적 비용, 국가별 안내서도 무료로 제공한다. 또한 7월 방문상담 고객은 사은품을 제공하는 이벤트에 자동으로 응모되며, 3회에 걸쳐 추첨하여 노트북(10명), 왕복항복권(10명), 어학연수 4주 수강권(10명)을 증정한다.

 

그리고 어학연수 및 학위유학 수속 고객에게는 7월 한정 특별혜택을 제공한다. 어학연수의 경우 최대 400만원 할인혜택을 받을 수가 있고, 해외 명문대는 최대 4,500만원의 장학금 기회가 있다. 그리고 종로유학원에서 처음 상담을 받고 당일 수속시 20만원 추가 장학금을 지원해주며, 종로유학원의 컨설턴트가 추천하는 학교 등록 시 백화점 상품권도 제공된다.

 

종로유학원은 1982년에 설립된 유학기업으로, 영어권 국가 및 일본 유학 컨설팅을 진행해왔다. 종로유학원에서는 어학연수, 조기유학, 전문과정, 학위유학 상담이 가능하며, 국가별 전문가를 보유하고 있어 전문적인 상담이 가능하다. 종로유학원은 국내외 29개의 지사를 운영하고 있으며, 국내에는 16개의 직영지사를 운영하고 있다.

 

7월 썸머이벤트는 종로유학원의 모든 국내 직영지사에 동시 적용되며, 자세한 내용은 종로유학원 홈페이지를 통해 확인할 수 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