언론보도

뉴질랜드 대사관 초청 조기유학 설명회 진행

2019-05-20 관리자


 

유학전문기업 종로유학원이 오는 24일(금) 오후 2시에 종로본점에서 뉴질랜드 대사관 교육관을 초청해 설명회를 진행한다고 20일 밝혔다.

 

종로유학원은 뉴질랜드 교육진흥청의 인증을 받은 뉴질랜드 전문 유학원이다. 뉴질랜드 최고의 대학인 오클랜드 대학교를 졸업한 뉴질랜드 전문가를 필두로 어학연수부터 조기유학, 학위유학까지 수준 높은 컨설팅을 제공해오고 있다. 또한 오클랜드에 위치한 해외지사를 통해서 현지에서 고객들에게 도움을 주고 있다.

 

뉴질랜드 대사관 초청 조기유학 설명회에서는 종로유학원 전문가와 대사관 교육관이 함께 뉴질랜드 조기유학에 대한 전반적인 정보를 안내할 예정이다. 뉴질랜드 교육제도의 특성과 뉴질랜드 초중고 입학안내, 비자, 조기유학 후 진로 등을 설명회를 통해서 알아볼 수가 있다.

 

이번 설명회에 참석한 고객에게는 조기유학 안내서와 뉴질랜드 대사관에서 발행한 안내서가 별도로 증정되며, 희망하는 자에 한해 설명회 끝나고 일대일 맞춤 상담이 가능하다. 설명회 당일 상담 후 추천 학교 등록 시, 수속비 20% 할인 혜택과 리딩북 및 온라인 강의 쿠폰이 무료로 제공된다.

 

설명회 장소인 종로유학원 종로본점은 종로 그랑서울 1타워 5층에 위치해 있다. 설명회는 사전 신청제로 운영되고, 종로유학원 홈페이지를 통해서 설명회 신청이 가능하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