언론보도

종로유학원, 2020 새해맞이 어학연수 할인 이벤트
2020.02.04


많은 사람들의 새해 목표 중 하나는 취직과 이직에 성공하거나, 회화 실력을 쌓기 위한 영어권 어학연수다. 38년 전통의 유학 전문 기업 종로유학원은 2020년 새해를 맞아 이달 20% 할인 이벤트를 진행한다고 4일 밝혔다.

이벤트가 진행되는 이달 한달간 추천 어학원 등록하는 선착순 20명에게 최대 20%의 할인을 제공한다. 올해 영어권 국가로 어학연수를 계획하고 있었다면 이러한 이벤트를 활용해 가성비 높은 어학연수를 다녀올 수 있는 셈이다.

온라인 상담 예약 후 방문 고객을 위한 경품 추첨 이벤트도 진행한다. 경품으로 ▲에어팟 2세대(5명) ▲라인 프렌즈 AI 스피커(5명) ▲올리브영 기프트카드 1만원(30명) ▲베스킨라빈스 싱글콘(50명) 등이 마련돼 있다. 상담 예약 후 방문시 자동으로 이벤트에 응모된다.

방문 당일 수속할 경우 ▲CGV 영화권 2매 ▲BBQ 치킨세트 ▲스타벅스 세트 중 하나를 선택할 수 있는 플러스 중복 혜택도 받을 수 있다.

이번 새해맞이 이벤트는 종로유학원의 모든 국내 직영지사에 동시 적용된다. 자세한 내용은 종로유학원 홈페이지에서 확인할 수 있다.

한편, 1982년 설립된 종로유학원은 지난 38년간 영어권 국가의 유학 컨설팅을 진행해왔다. 종로유학원에서는 어학연수, 조기유학, 전문과정, 학위 유학 상담을 진행하며 국가별 전문가를 통한 전문 상담이 가능하다. 현재 종로유학원은 국내외 27개 지사를, 국내에는 14개 직영지사를 운영하고 있다.

사전참가 신청 시

100% 선물 증정

※입력하신 이메일이 아이디로 사용됩니다.
※비밀번호는 휴대폰 번호 마지막 4자리로 임시 생성되며 변경이 가능합니다.

[보기]

참가신청
참가신청